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드라마

[미국 드라마 추천] 모던 페밀리 리뷰

[미국 드라마 추천] 모던 패밀리 리뷰

미국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 드라마를 모를 수가 없다. 긴 시간 동안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왔고 아직도 그 사랑을 이어받고 있는 드라마 바로 모던 패밀리이다.

 

영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에 공부방법을 찾다가 드라마로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일명 미드 공부법은 뭔가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공부를 하면 재미도 공부도 잡을 줄 알았지만 현실은 재미는 한순간뿐이었다.

 

결론적으로는 공부는 실패했지만 모던 패밀리라는 드라마를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이 드라마는 미국의 평범한 가족? 의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10년 이상의 시간 동안 이어지는 드라마라서 그 가족의 역사가 드라마 속에 담겨있다.

 

한 명 한명 정말 특이하고 개성 있는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에서 나는 필이 가장 마음에 든다.

순수한 필

마술을 좋아하고 나이에 맞지 않는 순진한 나쁘게 말하면 멍청한 필을 보면 정말로 순수한 사람을 보는 것 같다. 

 

그 외에는 클레어, 헤일리, 미첼, 글로리아, 제이 등 정말 재미있는 캐릭터의 인물들이 많다.

 

가족 시트콤이라서 가끔씩 일상 속에서 흔히 일어나는 소재로 한 에피소드가 나오면 저절로 공감이 되어 친밀한 느낌이 든다. 

 

시즌 10까지 보면서 아직도 인상 깊었던 장면은 제이가 더블클릭을 못해서 짜증을 내는 장면이 정말 정말 웃겼다.

 

한 화당 길이는 대략 20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서 긴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짧은 시간에 한화를 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그냥 환기를 좀 시키고 싶을 때. 가벼운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그냥 방구석에 누워서 드라마를 정주행 하고 싶을 때.

 

모던 패밀리를 보지 않았다면 한번 시청해보는 것은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feat) 넷플릭스에서 시즌 10까지는 풀려있다.

 

총평 : 미국의 가족을 소재로한 시트콤 드라마

★★★★★